원피스가 올해로 연재 2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997년 7월 22일 1화가 시작된 이후 현재 단행본 99권이 발행됐고 2022년 연재 25주년 전 100권이 나올 예정입니다. 원피스와 함께 원나블이라는 이름으로 흥행몰이를 했던 나루토와 블리치는 후속작이 나오는 등 조금은 저물어갔지만 원피스는 건재한 모습입니다.
주인공 루피의 고무고무 열매부터 투명투명 열매 등. 수많은 악마의 열매가 소개됐습니다. 여기서 실생활에서 쓰면 침 좋겠다고 한 번쯤은 생각했을텐데요. 오늘은 현실 속에 있었으면 내가 야무지게 썼을텐데 하는 열매를 소개합니다.
CP9 브루노의 문문 열매
문문 열매는 어떤 벽이든 문을 만들어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 열매는 가까운 거리, 먼 거리건 문을 만들어 이동할 수 있는데요. 출근, 퇴근, 여행, 시골, 약속 장소 이동까지 실생활에서 정말 필요한 열매같아요.
문문 열매만 있으면 자동차도 안사도 되고, 기름값도 필요없고, 기다리는 시간도 아낄 수 있겠죠? 우리들의 귀차니즘도 해결될 것 같아요. 하지만 움직임이 주렁드는 만큼 살이 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Mr.2 봉쿠레의 복사복사 열매
원피스 알라바스타 에피소드에서는 적이었지만 이후 루피의 친구로 전향한 봉쿠레의 복사복사 열매. 오른손으로 대상을 만진 후 그 손으로 자신의 얼굴을 만지면 그 대상과 똑같이 복사되는 능력입니다.
성별은 물론, 목소리, 체형까지 완벽하게 복사가 됩니다. 한 번 만지기만 하면, 언제든 만진 대상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자, 자. 생각해보세요. 이 능력만 있다면 우리는 강동권, 전지현, 송강, 한지민, 박보검, 송중기, 문채원 등 수많은 연예인의 얼굴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목소리도 변할 수 있으니까 지코, 아이유, 박효신, 김범수, 이수 등 가수가 될 수도 있겠네요.
초신성 쥬얼리 보니의 나이나이 열매
원피스의 초신성 쥬얼리 보니가 먹은 나이나이 열매. 나이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능력입니다. 아기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외형 또한 변할 수 있습니다. 나이는 96세인데 외모는 20살이 될 수 있는 능력.
저도 20살로 돌아가 캠퍼스 생활을 다시 누리고 싶네요. 잔디밭 막걸리 한잔.
하늘섬 에피소드 갓에넬의 쿠릉쿠릉 열매
자연계에서 유일하게 선택했는데요. 사실 만화에서는 자연계가 최강이지만 실제 현실 속에서 그다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불이나 물이나 소중하지만 다른 능력이 더 탐났습니다.
제가 요즘 전기차에 관심이 아주 많은데요. 이 쿠릉쿠릉 열매 능력만 있으면 전기 자동차에 무한 전기를 공급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도 필요없을거고 컴퓨터도 충전기가 필요없겠죠? 개인적으로 악마의 열매중에서 TOP 3 안에 들어갈 것 같네요.
폭시의 느릿느릿 열매
느릿느릿 열매는 경쟁 사회에서 필요한 열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너무 현실적이라 씁쓸한 열매일 수 있겠네요.
앞 차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싶을 때, 토익, 수능 시험, 공무원 시험 등 남들보다 빠르게 앞지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열매입니다.
그치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씁쓸하네요.
니코 로빈의 꽃꽃 열매
밀짚모자 해적단의 니코로빈의 능력입니다. 신체의 어느 부위든 꽃처럼 피워낼 수 있죠. 손을 여러개 피워낼 수 있으니 온갖 종류의 일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멀티태스킹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이죠.
가히 분신술이라 부를만 합니다.
트라팔가 로우의 오페오페 열매(수술수술 열매)
원피스 팬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은 트라팔가 로우의 오페오페(수술수술) 열매는 만화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당히 사기적인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룸(ROOM)이라는 일정한 공간 속 현실을 마음대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사물 끼리의 위치를 바꾸고 사람의 인격과 인격을 바꿔치기 할 수 있고 심장을 꺼낼 수도, 사람을 두동강 낼 수도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생각해보면 집안 정리할 때 유용할 것 같은데요. 집 안에서 가구 배치, 정리정돈, 설거지, 청소, 손 하나 까닥않고 해결할 수 있어요.
인격을 바꾼다라.. 지금 애인의 불 같은 성격을 물 같은 성격과 바꾸..
이완코브의 호르호르 열매
호르호르 열매는 호르몬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호르몬을 주입하여 신체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드레날린을 이용해 초인적 존재가 될 수 있으며 테스토스테론으로 육체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도 있겠죠. 피부도 좋아질 수 있고 키도 커질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능력을 갖고 싶으신가요?
댓글